지니즈

로그인을 하시면
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JOIN +10,000원 LOGIN
  • CUSTOMER CENTER

    070-8814-1111(발신전용)

    유선상담x (게시판 이용부탁드립니다)

    sat,sun,holiday off

  • BANK ACCOUNT

    우리 1005-904-501032

    예금주 :주식회사 지니즈

   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REVIEW

뒤로가기
제목

배송, 출고 시스템 및 고객...

작성자 여혜영(ip:)

작성일 2022-03-10

조회 1

평점 1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배송, 출고 시스템 및 고객 서비스센터 운영이 정말 실망스럽네요. 2/17일 착용하고 싶어 2/11일 주문하였습니다. 2/15일까지 배송이 시작되지 않아 출고문의를 남겼으며, 16일 출고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 17일 착용을 원하기때문에 16일 출고되면 받을 수 없을 것 같아 16일 오전 취소요청을 남겼습니다. 취소 요청을 남길 당시에만해도 배송 준비 중 상태였습니다. 그런데 취소요청 게시글에 출고 되었다는 답변이 달렸습니다. 고객센터를 오후 1시~6시까지만 운영하니 오전에 남겨도 오후에 확인하시겠죠 물론 이후 환불택배비를 지불하더라도 환불을 원해 2/22일 환불 요청을 했으며 23일 롯데택배에서 수거해갔습니다. 이후 2주이상 지난 오늘까지 아무런 조치도 연락도 이뤄지지 않고 있네요. 진행사항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를해도 받지 않으시고.. 취소요청 및 환불요청도 오직 게시판을 통해서만 가능하게 해두시고.. 카카오톡이나 다른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으시면서 유일한 창구인 전화도 받지 않으시고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지.. 옷이 맘에들어 구매했는데,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.alpha_review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련 글 보기